진짜맛집

[수유맛집/우이천 맛집] 우이천 벚꽃 보고 지동 닭갈비

달언니 2022. 4. 14. 14:05
반응형

지동닭갈비

오늘은 제가 벚꽃 명소 우이천 벚꽃놀이를 하면서 갔던 우이천 맛집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벚꽃놀이, 벚꽃구경도 좋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라는 말이 있듯이 벚꽃놀이에도 맛집이 빠질 수가 없죠! 

그래서 제가 들고 왔습니다. 우이천에는 유명 맛집이 몇 군데 있는데 그중 한 군데를 찾아가 봤습니다. 소개해드릴게요!


지동 닭갈비는 벚꽃 명소 맛집이라고 유명하더라고요! 사방에 꽃들이 있어서 배고픔 잊고 꽃구경했어요! 식사 전이나 식사 후에나 벚꽃 구경, 산책하기 좋은 우이천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벚꽃 명소] 벚꽃, 벚꽃놀이, 서울 꽃구경은 우이천 추천

서울 벚꽃 명소, 숨은 벚꽃 명소 우이천에서 꽃놀이, 벚꽃놀이, 꽃구경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은 온 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봄이 찾아왔어요!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고 날씨도 너무 좋아요!  봄

1moonsister1.com

 

우이천에서 벚꽃을 보고 배가 고팠던 저희는 생각해두었던 맛집 지동 닭갈비를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사실 완전 공복이에요.

일어나서 4시 정도까지는 아무것도 안 먹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배가 너무 고팠어요 😔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길을 찾는데 골목 안에 있어서 지나칠 뻔했어요! 하지만 잘 찾았습니다. 가게 입구는 브라운 계열로 되어 있었어요.

진짜 깔끔하게 느껴지는 인테리어예요. 되게 편안한 기분도 들었고 예쁘다고 생각도 들었어요! 곧장 들어갔습니다.

 

 

지동닭갈비

저희는 치즈 닭갈비 2인분을 시켰어요. 마음 같아선 술을 한잔 먹고 싶었지만 참아 봅니다! 신랑은 술 안 먹거든요.

예전엔 혼자서도 술 먹고 혼술도 했었는데 요즘은 혼자 술 먹는 게 재미가 없더라고요. 예전엔 중독..?  😓

아참! 주문할 때는 매운맛 꼭 말씀해주세요! 저희는 저렇게 쓰여있는데도 못 봤어요..! 보통맛으로 달라고 했어요!

 

 

지동닭갈비

아까 걷다가 제 발 앞에 떨어진 벚꽃 기념으로 집에 가지고 가려고 했거든요? 책사이라도 끼워두려고요!

근데 저기 올려두고 그대로 까먹고 두고 왔어요. 저는 지동 닭갈비에 봄을 두고 와버렸네요! 예쁜 봄 되세요!

💐 🌸 🌹 🌻 🌺 🍁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실내 인테리어도 되게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저희가 자매 숯불 돼지갈비만 눈에 보여서 길을 좀 헷갈렸었는데 찾아오실 때 자매 숯불 돼지갈비 뒤 골목이라고 생각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하시면 편하실 거 같아요!

테이블에 수저통이 있으니 쇽쇽 빼서 쓰세요!

 

 

지동닭갈비

밑반찬 나왔는데 너무 귀여운 거 아닌가요? 소스를 이렇게 주시다니 아주 귀여워! 😳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지동닭갈비

밑반찬 옥수수 샐러드랑 쌈무, 무김치, 어묵탕 이렇게 나옵니다. 무김치는 짜지 않고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김치예요.

옥수수 샐러드는 후추 맛이 많이 나서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후추를 좋아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어묵탕!

아니 술을 안 먹으려고 했던 다짐이 흔들릴 정도로 안주 느낌이에요 😜 얼큰한 것이 맛있었어요! 매콤합니다!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그리고 드디어 나왔습니다 지동 닭갈비의 치즈 닭갈비 보통맛입니다. 닭갈비에는 새우 두 마리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부추랑 모차렐라 치즈가 같이 나옵니다! 직원분이 친절하게 섞지 말고 닭갈비를 치즈에 찍어 먹으라고 안내해 주세요.

두근두근. 치즈 닭갈비. 오랜만에 먹는 닭갈비라 너무 좋아요!

 

이 정도면 닭갈비를 괴롭히는 거 아닌가요...? 👀 치즈랑 닭갈비가 안쓰러워 보이는 건 기분 탓이겠죠? 😞

쭈욱 늘어나는 거 찍고 싶었는데... 성공 맞죠? 그죠?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닭갈비랑 부추랑 먹어보고, 새우도 먹고, 닭갈비에 치즈를 얹어 먹어도 보고 다양하게 닭갈비를 맛본 것 같아요!

 

 

지동닭갈비

닭갈비 위에 부추에 치즈 그리고 소스까지 다 얹어 먹어 보기도 했습니다!  제가 먹던 닭갈비랑은 조금 틀리네요!

흔히 아는 그 닭갈비 집들 있죠? 저희는 항상 큰~ 철판 위에 볶아주고 하는 그런 닭갈비들을 먹어 왔었거든요?

지동 닭갈비는 되게 깔끔한 맛이에요. 맛있어요. 근데 진짜 깔끔해요. 기존에 먹던 닭갈비는 진하고 양념이 강했다면 지동 닭갈비는 깔끔하고 덜 자극적인 맛같이 느껴졌어요. 자극적인 거 좋아하는 저는 싱겁다는 느낌이 좀 들긴 했어요! 

 

 

지동닭갈비지동닭갈비

그리고 닭갈비에는 꼭 볶음밥을 먹어 줘야 합니다! 이건 그냥 룰이에요. 국 롤! 저희는 보통 밥 하나만 볶는데 이날은 배고파서 두 공기를 볶아 버렸네요. 배가 진짜 너무 고팠나 봅니다. 볶음밥은 기름종이 위에 밥을 볶아 줍니다. 저는 여기 볶음밥은 제스타 일이 아닌 걸로. 눌어붙은 누룽지 같은 볶음밥 긁어먹는 재미가 없어요 😓 그렇다고 남기거나 맛없는 것은 아닙니다! 취향 차이!

 

눌어붙은 볶음밥 박박 긁어먹는 재미가 없는 게 아쉽네요. 그리고 볶음밥도 저에겐 덜 자극적인 느낌이 컸어요!

그래서 맛있다고는 못 느꼈던 것 같아요. 신랑도 볶음밥은 맛있다고는 안 하네요. 이건 개인 입맛이라 참고만 ^^;

 

제가 느끼기에 지동 닭갈비는 깔끔하고 강한 자극이 없는 그런 누구나 잘 먹을 수 있는 음식점이라는 생각이 많이 들어요!

저처럼 자극적인걸 좋아하시는 분이면 그냥 그렇다고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만 하시면 될 거 같아요!

 

 

우이천에서 벚꽃구경 후 먹는 지동 닭갈비는 저는 만족했습니다! 우이천 꽃놀이를 계획하신다면 지동 닭갈비 추천! 드려요
 우이천 벚꽃이 궁금하시다면 👇클릭👇 

 

 

[벚꽃 명소] 벚꽃, 벚꽃놀이, 서울 꽃구경은 우이천 추천

서울 벚꽃 명소, 숨은 벚꽃 명소 우이천에서 꽃놀이, 벚꽃놀이, 꽃구경 안녕하세요! 추운 겨울은 온 데 간데 없이 사라지고 봄이 찾아왔어요! 꽃들도 너무 예쁘게 피고 날씨도 너무 좋아요!  봄

1moonsister1.com

 

 


 

우이천 맛집, 지동 닭갈비 정보

 

위치

  • 주소 - 서울 강북구 도봉로 102길 60-7 
  • 교통 - 대중교통 추천 (수유 강북구청역 1번 출구에서 752m- 수유 CGV건너편, 우이천 따라 쭉 내려오면 위치)

 

영업안내

  • 11:00 ~ 22:00시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참고사항

  • 우이천 벚꽃놀이를 계획하신다면 코스로 추천드려요 👍
    * 우이천 벚꽃놀이로 인해 방문자 많을 시 재료 소진 있을 수 있음 
  • 수유 쪽이 본점이지만 다른 지점도 있는 점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 자세한 사항 확인은  👉 클릭 👈

 

 

아직 조금 남은 봄! 꽃이 지기 전에 작은 추억이라도 남기시길 바라요!

봄은 짧으니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